Q & A

뒤로가기
제목

A/S 관련 문의사항

작성자 인투액티브(ip:)

작성일 2021-09-09

조회 2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 

A/S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 - 인투필라테스 제품 구매시 품질보증서를 제공하며 품질보증기간은 구입후 2년간 무상 A/S 처리가 됩니다.(단, 고객 과실이 아닌 제품

   하자인 상황에 해당하며 가죽 원단은 제외됩니다.)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타 업체에서 수리해 품질이 변경된 경우, 천재지변, 소비자과실,

   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는 비용이 청구됩니다.(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, 부품비, 출장비를 포함합니다.)

 - 해외 A/S : 별도 협의 요망



2. 

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 -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3. 

중고 기구를 구매 했는데 A/S 가능 한가요?

 - 인투필라테스는 구매일로 부터 원칙적으로 2년 무상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 중고제품(단, 고객 과실이 아닌 제품 하자인 상황에 해당하며

   가죽 원단은 제외됩니다.) 중고제품일 경우, 중고 구매자의 구입시기가 아닌 공장 출고일 즉, 첫 구매자의 구매일로부터 2년인점 유의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